대한항공,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여행사진 특별상 우선 공모
상태바
대한항공, 평창동계올림픽 성공 기원 여행사진 특별상 우선 공모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3.14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포스터. <대한항공 제공>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이 평창동계올림픽의 성공을 기원하는 특별상 부문 작품을 우선 공모한다.

대한항공은 오는 6월30일까지 제23회 대한항공 여행사진 공모전 특별상인 줌업코리아 부문에 ‘한국의 사계’ 또는 ‘사계와 관련된 우리만의 모습이란 주제로 작품을 접수 받고 있다고 14일 밝혔다.

특별상 부문인 줌업코리아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에 대한 범국민적인 관심을 유도하고 동계올림픽 개최국으로서의 한국을 널리 알리고자하는 취지로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그 주제에 맞게 한국의 아름다운 사계절(봄·여름·가을·겨울)을 담은 풍경 사진 혹은 각 지역의 계절 축제나 계절 음식 등 사계절 특성을 살려 한국 고유의 문화를 표현한 사진이면 응모 가능하다.

작품 접수 방법은 특별상 주제에 부합한 사진을 지정된 해시태그(#줌업코리아 또는 #zoomupkorea)와 함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는 방식으로 미 발표작에 한해 출품하면 된다. 내·외국인 구분없이 사진을 좋아하는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대한항공은 6월말까지 4개월 공모기간 동안 매달 접수된 사진을 대상으로 매월 월간 베스트 10점을 뽑아 선정자에게 소정의 선물을 제공하며 월간 베스트로 선정된 총 40점의 작품은 자동으로 특별 부문(줌업코리아상) 본선 심사 후보작으로 선정된다.

수상은 최종 10명을 선정 후 이 중 대상 1명에게는 상장과 국제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일본·중국·동남아 노선 중 택일) 2매, 나머지 9명 수상자에게는 국내선 일반석 왕복 항공권 2매를 수여하며 시상식은 오는 10월 중 진행될 예정이다.

제23회 대한항공 여행사진공모전 일반상 부문의 작품 접수는 7월 말부터 공모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