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새로운 콘셉트 잡페어 개최…“채용정보 제공 넘어 입사 후 직원 비전·가치 공유”
상태바
현대차, 새로운 콘셉트 잡페어 개최…“채용정보 제공 넘어 입사 후 직원 비전·가치 공유”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8.15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는 오는 25~26일 이틀간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잡페어(채용박람회)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9회째를 맞은 현대차의 잡페어는 “What makes you move?(당신과 함께 세상을 움직입니다)”라는 주제로 단순히 채용과 관련된 정보를 제공하는 것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현대차 직원의 비전과 가치를 생생하게 전달하는 자리로 마련된다.

현대차 입사를 희망하는 구직자들에게 서류전형 면제 혜택의 기회를 제공하는 ‘자기 PR’ 프로그램과 채용 실무를 담당하는 인재채용팀 직원과의 자유로운 토크콘서트 형식을 통해 채용 팁을 얻을 수 있는 ‘채용 토크(Talk)’ 등을 운영해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자기 PR 프로그램에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이달 18일 낮 12시까지 영현대 홈페이지(young.hyundai.com)에서 사전 접수할 수 있으며 현대차는 이중 일부를 자기 PR 대상자로 선정하고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도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되는 인원에게는 즉석 자기 PR 기회가 주어진다.

이외에도 현대자동차 직원들의 일·문화·관계에 대한 생생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테마 특강 ‘에이치 스토리(H Story)’와 현직 선배들에게 직접 묻고 바로 듣는 직무상담 코너인 ‘직무 토크(Talk)’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또한 현대차에서 진행하고 있는 해커톤(Hackathon)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낸 팀에 대한 시상과 소프트웨어 분야에 대한 특강, 직무상담을 통해 스마트카 등 미래 신기술 분야에 대한 인재 모집을 위한 홍보 활동도 진행한다.

한편 현대차는 이달 30일부터 9월9일까지 개발·플랜트·전략지원 분야의 하반기 신입 채용과 동계 인턴 모집을 시작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