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맨, 더 견고해진 아이언후크 시리즈 출시…메탈 재질 적용
상태바
게이트맨, 더 견고해진 아이언후크 시리즈 출시…메탈 재질 적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9.06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게이트맨 아이언후크 프론트 바디 이미지. <게이트맨 제공>

디지털 도어록 기업 게이트맨은 디자인과 구조를 향상시킨 ‘아이언후크(IH) 시리즈’ 플랫폼을 개발하고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아이언후크 시리즈는 메탈을 상징하는 아이언 키워드를 통해 배터리 커버를 제외한 몸체 모두를 메탈 재질로 제작했으며 데드볼트의 두께도 키워 기존 제품에 비해 강도를 향상시켰다.

고급 자동차에 적용되는 유니바디(Uni-body) 공법을 도어록에 적용하고 바디와 걸쇠를 일체형으로 제작해 한층 견고하고 더욱 단단한 도어록의 본질에 집중했다.

메탈 재질이 한 덩어리로 구성된 본체는 소비자에게 안정감을 주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고 재질에서 느껴지는 묵직함이 시각적으로 전달된다.

배터리 커버에 헤어라인을 적용해 시각뿐만 아니라 촉각적으로도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전체적 디자인도 비대칭으로 구성해 지루하지 않은 세련미를 추구했다.

아이언후크 시리즈는 기존 게이트맨의 대표적인 보조키에 적용돼 Z10-IH, A20-IH, Rose2-IH로 9월에 출시됐으며 내달 J20-IH도 출시 예정이다.

Z10-IH는 지문복제가 불가능한 스캔타입의 도어록으로 지문이 남지 않는 헤어라인 키패드를 적용했다.

A20-IH는 11mm의 울트라슬림 디자인에 터치패드 방식과 카드키 방식을 제공하고 보안에 강한 손바닥 터치 방식을 적용했다. 비밀번호 노출을 방지할 수 있는 허수기능을 도입해 범죄예방을 위한 완벽한 이중열림, 닫힘버튼을 제공한다.

ROSE2-IH는 게이트맨의 베스트셀러 제품 로즈를 한층 업그레이드시킨 제품이다. 슬라이딩 커버에 키패드 인증방식과 카드키 인증방식을 제공하고 커버를 올리지 않고도 출입문을 바로 여는 이지카드키와 소리 없이 문을 여는 스마트 에티켓 버튼을 제공한다. 버튼 크기가 큰 와이드 키패드가 적용됐다.

게이트맨 관계자는 “아이언후크 메카 출시에 이어 프리미엄 가치는 유지하면서 소비자의 합리적인 소비를 도와줄 수 있는 게이트맨 와이드 브랜드의 새로운 보조키 플랫폼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