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코리아, 평창서 모터사이클 축제 ‘모토라드 데이즈’ 개최
상태바
BMW코리아, 평창서 모터사이클 축제 ‘모토라드 데이즈’ 개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9.0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모토라드는 지난 3~4일 강원도 평창 알펜시아 리조트에서 ‘BMW 모토라드 데이즈 2016’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BMW 모터사이클 라이더와 가족이 함께 모여 라이딩의 즐거움과 문화를 교류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모터사이클 축제로 전국에서 약 1000명이 모여 다채롭고 풍성한 레저 문화를 즐기며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눴다.

사전접수를 통해 각자의 개성이 넘치는 커스텀 바이크와 10년 이상된 올드 모터사이클을 대상으로 콘테스트가 진행돼 행사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신차를 비롯해 모토라드 전 차종을 시승할 수 있는 테스트 라이딩과 안전하고 올바른 라이딩을 알려주는 라이딩 스쿨, 오프로드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이외에도 다양한 현장 미션 이벤트와 기념 촬영, 라이브 밴드 공연, 키즈 존, 푸드트럭 등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행사 참여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은 참가자들의 기부금을 더해 BMW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됐으며 자녀를 대상으로 한 주니어 캠퍼스도 진행해 자동차를 매개로 한 기초과학 체험 학습 기회를 제공했다.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국내 최고의 모터사이클 축제인 BMW 모토라드 데이즈가 많은 라이더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올해도 무사히 막을 내렸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모터사이클 문화 행사와 이벤트를 마련해 소통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