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올레tv로 비스트 홍콩 콘서트 실시간으로 즐기세요”
상태바
KT, “올레tv로 비스트 홍콩 콘서트 실시간으로 즐기세요”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9.30 13: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 비스트(BEAST)의 홍콩 콘서트를 단독 생중계 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오후 9시 홍콩 아시아엑스포월드에서 열리는 ‘BEAST Beautiful Night’ 공연 실황을 올레tv와 올레 tv모바일에서 단독 생중계할 예정이다.

올 여름 정규 3집 음반 ‘하이라이트’로 음원 차트를 장악한 비스트의 가창력과 퍼포먼스가 펼쳐지는 무대를 위성 중계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라이브 구매 시 소장용 VOD도 함께 제공한다. 가격은 1만890원(VAT포함)이다.

KT는 지난 22일부터 예약 구매 신청을 받고 있으며 예약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 2014년, 2015년의 실황 주문형비디오(VOD)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T는 3040세대를 위해 10월5일부터 11월2일까지 매주 수요일 저녁 6시 현대백화점 대구점에서 열리는 ‘슈가맨 콘서트’ 실황을 생중계한다.

1980~1990년대에 ‘원 히트 원더’를 기록했던 김준선, K2(김성면), 모노(김보희), 한경일, 에메랄드 캐슬 등이 직접 팬들을 만나는 자리다. 가격은 1100원(VAT포함)이다.

이외에도 실버 세대를 위해 다음달 1일 오후 7시 국립중앙박물관에서 열리는 명품 악극 ‘불효자는 웁니다 시즌2’도 올레tv에서 생중계한다.

고두심, 이종원, 이유리, 이홍렬 등 화려한 캐스팅이 돋보이는 공연은 자식의 행복이 삶의 전부인 어머니와 성공을 위해 앞만 보고 달려온 아들의 슬픈 가족사를 실력파 배우들이 열연하여 깊은 울림을 준다. 가격은 6600원(VAT포함)이다.

KT 미디어사업본부장 유희관 상무는 “가을을 맞아 올레tv와 올레tv 모바일에서 다채로운 문화 공연을 라이브로 준비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브 공연을 통해 전세대가 함께 공감대를 만들 수 있는 올레tv, 올레tv 모바일이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