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 “이마트서 마일리지 적립·사용”
상태바
아시아나항공, “이마트서 마일리지 적립·사용”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10.06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시아나항공 조규영 여객본부장(오른쪽)과 이마트 남윤우 전략본부장이 협약식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제공>

아시아나항공은 마일리지 혜택 강화를 위해 이마트와 마일리지 적립·사용이 동시에 가능한 제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마일리지 제휴 프로그램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 결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제휴 신용카드(항공사 마일리지) 적립이 동시에 이뤄진다.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면 아시아나항공 1428마일리지 차감으로 1만원을 결제할 수 있고 구매금액 1500원당 1마일리지가 자동으로 적립된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적립을 위해서는 모바일 멤버십 카드를 제시해야 하며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제휴 신용·체크카드로 결제할 경우 카드 결제액에 상응하는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아시아나항공은 기내면세점, CGV, 메가박스, 금호리조트, 금호타이어 등 기존 마일리지 사용처 외 제휴 업체를 넓혀가고 있으며 호텔, 렌터카, 금융, 인터넷 쇼핑몰 등 다양한 서비스를 통해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는 적립 제휴사도 지속 확대할 방침이다.

조규영 아시아나항공 여객본부장은 “아시아나항공 회원이라면 이마트에서 쇼핑을 즐기면서 마일리지 제휴 혜택을 2배로 누릴 수 있다”면서 “항공업계 최초의 생활밀착형 마일리지 적립·사용 제휴 모델”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