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한국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부문 2년 연속 1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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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건설 힐스테이트, 한국콜센터품질지수 아파트부문 2년 연속 1위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11.17 10: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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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고객센터의 한 상담사가 고객과 상담을 하고 있다. <현대건설 제공>

현대건설 힐스테이트가 한국표준협회가 주관하는 2016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조사에서 아파트 부문 2년 연속 1위에 올랐다.

현대건설은 17일 서울 역삼동 리츠칼튼 호텔에서 열린 2016 KS-CQI 콜센터품질지수 인증 수여식에서 아파트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지난 6~9월 39개 업종, 141개 기업, 26개 공공기관과 지자체를 대상으로 콜센터에 직접 전화를 걸어 확인하는 모니터링 평가와 콜센터를 실제 이용한 고객의 평가를 수치화하는 온라인 조사로 실시됐다.

현대건설 고객센터는 ‘고객 문의 창구의 일원화를 통한 고객 불편 최소화’라는 목표를 정해 신속·친절한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분양·계약·공사·하자보수·일반 민원 등의 다양한 문의에 대해 신속·정확한 서비스로 고객 불편을 즉시 해결하는 고객 감동 경영을 실현하고 있다.

불편사항이나 궁금증을 신속히 해결하기 위해 특화된 전문 상담시스템과 전문 상담인력을 운영하고 있으며 고객센터로 접수된 모든 상담은 일관적 고객 응대 절차를 통해 원스톱으로 서비스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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