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휙 서비스’ 개편…공인인증서 없이 상품가입·환전
상태바
IBK기업은행, ‘휙 서비스’ 개편…공인인증서 없이 상품가입·환전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11.29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BK기업은행은 공인인증서나 OTP, 보안카드 없이도 6자리 비밀번호만으로 간편하게 상품가입과 환전이 가능하도록 ‘휙 서비스’를 개편했다고 29일 밝혔다.

지난 7월 모바일뱅킹인 i-ONE뱅크에서 수취인 은행이나 계좌번호를 몰라도 편리하게 자금을 이체할 수 있는 ‘휙 간편송금’과 통장·카드 없이 모바일만으로 ATM 출금이 가능한 ‘휙 간편출금’을 출시한 바 있다.

기업은행은 휙 서비스를 통한 송금과 출금 한도를 기존 1일 최대 30만원에서 50만원으로 확대하고 ‘휙 상품가입’과 ‘휙 외화환전’ 서비스를 추가해 간편한 예·적금 상품 가입과 손쉬운 환전을 가능케 했다.

휙 외화환전 서비스를 이용하면 70% 우대환율로 달러·유로·엔화를 1일 최대 100만원 이내에서 6자리 비밀번호만으로 환전하고 가까운 영업점에서 외화를 수령할 수 있다. 또 선물하기를 통해 지인이 수령할 수 있도록 전달도 가능하다.

기업은행은 추가서비스 오픈 기념으로 내달 23일까지 휙 외화환전을 90% 우대환율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휙 서비스를 통해 간편송금이나 상품가입, 외화환전을 이용하면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2명), 샤오미 나인봇 mini(4명), 샤오미 보조배터리(40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500명) 등을 증정한다.

기업은행 관계자는 “휙 서비스는 출시 4개월 만에 가입자 24만명, 이체거래 250만건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가 많다”면서 “기존 간편송금·출금, 더치페이 서비스에 추가해 상품가입과 환전까지 이용 편의성을 높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