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리브메이트 바이럴 영상 조회수 342만 돌파
상태바
LG유플러스, 리브메이트 바이럴 영상 조회수 342만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2.1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리브 메이트 바이럴 영상 캡처 이미지.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리브메이트(Liiv Mate)’ 바이럴 영상이 런칭 18일 만에 LG유플러스와 KB국민카드 공식 SNS(유튜브·페이스북) 채널 통합 조회수 342만건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리브메이트는 LG유플러스와 KB금융그룹이 공동 개발한 통신·금융 플랫폼이다.

KB금융그룹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한 포인트를 통해 금융 서비스뿐만 아니라 통신요금 결제, 모바일 동영상 시청, O2O 서비스 등 다양한 통신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영상은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종편 드라마 ‘도깨비’에서 ‘피치 커플’로 사랑 받은 이동욱과 유인나를 모델로 발탁해 신나고 경쾌한 음악에 맞춰 일상 생활 속에서 리브메이트를 활용하는 모습을 담았다.

이동욱, 유인나 커플은 쇼핑 중에 리브메이트의 ‘소비 매니저’ 기능으로 소비패턴을 리포트 받아 현명한 소비를 하고 ‘모임 통장’으로 모임 운영 회비·일정을 관리한다.

지갑을 깜빡 잊고 나와도 다양한 제휴처에서 포인트리로 결제하고 현금자동입출금기로 출금도 한다.

이외에도 포인트리로 휴대폰, 인터넷, 사물인터넷(IoT), IPTV 등 모든 통신 상품 요금을 결제하며 U+비디오포털로 영화를 감상하기도 한다.

리브메이트는 플레이 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아 이용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