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영국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에 뉴 푸조 508 지원
상태바
푸조, 영국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에 뉴 푸조 508 지원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2.17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 뉴 푸조 508. <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영국 음악문화 대표 악단인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에 뉴 푸조 508을 지원한다고 17일 밝혔다.

뉴 푸조 508은 세련된 디자인과 최상의 안락한 공간은 물론 다이내믹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우수한 연비 등 다양한 매력을 고루 갖춘 푸조의 플래그십 세단이다.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는 1904년 창단된 세계 정상의 교향악단으로 100년 전통의 음악성과 현대적 화려함이 공존하고 있다.

세계적인 지휘자 앙드레 프레빈, 클라우디오 아바도, 마이클 틸슨 토마스 시대를 거치며 세계 정상의 자리에 올랐으며 지난 2008년에는 그라모폰지 선정 세계 오케스트라 랭킹에서 4위를 기록한 바 있다.

이번 공연은 오는 20일 예술의전당 콘서트홀에서 청년 지휘자의 선두인 다니엘 하딩의 지휘로 진행된다.

공연 프로그램으로는 모차르트 ‘피카로의 결혼’ 서곡, 터니지 트럼펫 협주곡 ‘호칸’, 말러 교향곡 4번이 연주될 예정이며 협연자로 트럼펫 연주자 호칸 하르덴베리에르, 소프라노 크리스티아네 카르크가 함께할 예정이다.

푸조 관계자는 “이번 공연은 한영 상호교류의 해를 기념하는 것은 물론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와 다니엘 하딩이 함께하는 10번째 내한 공연으로 그 의미가 더욱 특별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