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라이브 채팅 방송서 스마트폰 알짜 정보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라이브 채팅 방송서 스마트폰 알짜 정보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2.19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가 스마트폰 기능과 스펙에 대한 궁금증을 단번에 해소해주고 구매까지 지원하는 온라인 직영몰 라이브 방송을 시작한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 직영몰 ‘U+Shop’에서 이동통신 3사 최초로 라이브 채팅을 통해 최신 스마트폰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하는 ‘U+Shop생생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소비자 관점에서 스마트폰을 분석해 스마트폰 기능과 사용성에 대한 이해를 돕고자 기획된 방송으로 LG, 삼성, 애플 등에서 최근 출시된 스마트폰과 LG유플러스 서비스를 중심 주제로 다룬다.

지난 1월에 진행된 첫 방송에서는 실제 매장에서 근무하는 직영점장이 출연해 아이폰7·7플러스에 대해 다뤘으며 2회차에서는 갤럭시A5와 X300을 주제로 방송이 진행돼 제조사별 최신 스마트폰을 중점적으로 소개했다.

오는 21일 오후 1시에는 LG전자의 V20을 주제로 스마트기기 전문가가 출연해 V20의 기능 상 특징을 중심으로 생방송을 진행하며 방송 중 채팅을 통해 실시간 Q&A도 마련할 예정이다.

U+Shop생생 라이브 방송은 U+Shop홈페이지와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 계정에서 생방송으로 시청이 가능하며 모바일로도 접속할 수 있다.

방송 중 방송창 하단의 구매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구매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으며 라이브 채팅 참여도 가능하다.

이상헌 LG유플러스 신유통1담당은 “이동통신 3사 최초로 온라인 직영몰을 통한 라이브 채팅 서비스를 시작해 정보 제공과 구매까지 지원한다”면서 “복잡하고 어려웠던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를 얻어 합리적인 구매를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