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뉴 크루즈 국내 판매 돌입…최연식씨에 1호차 전달
상태바
쉐보레, 올 뉴 크루즈 국내 판매 돌입…최연식씨에 1호차 전달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3.14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14일 올 뉴 크루즈 1호차 고객 최연식씨(왼쪽)와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오른쪽)가 모형키를 함께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지엠 제공>

쉐보레가 올 뉴 크루즈의 1호차 전달식을 갖고 본격적인 판매에 돌입했다.

쉐보레는 14일 올 뉴 크루즈의 1호차 고객으로 선정된 최연식(41세·경기도 남양주시 거주)씨를 한국지엠 부평 본사로 초청해 1호차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신형 크루즈 1호차 주인공으로 선정된 최씨는 “기존 크루즈 고객으로 검증된 안전성이 가장 마음에 들었는데 더 커진 차체 크기와 강해진 성능 그리고 뛰어난 연비에 매력적인 디자인까지 갖춰 차급을 업그레이드할 필요 없이 한 눈에 올 뉴 크루즈의 오너가 되기로 결심했다”고 말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올 뉴 크루즈는 뛰어난 디자인과 압도적인 성능 등 우수한 제품력에 더해 고객의 의견을 반영한 경쟁력 있는 가격을 갖추고 판매에 돌입했다”며 “다음 달부터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고객 체험 마케팅을 펼치는 등 제품의 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나가겠다”고 설명했다.

전 트림에 신형 1.4 터보 엔진과 3세대 6단 자동변속기를 기본으로 적용한 올 뉴 크루즈의 판매 가격은 LS 1690만원, LT 1999만원, LT 디럭스 2151만원, LTZ 2308만원, LTZ 디럭스 2349만원(부가세포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