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보리, 어린이용 물놀이 안전용품·완구 할인 판매
상태바
보리보리, 어린이용 물놀이 안전용품·완구 할인 판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7.06 13: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쇼핑몰 보리보리는 오는 9일까지 어린이용 물놀이 안전용품·완구 기획전을 열고 캐릭터 구명조끼, 동물 모형 튜브 등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6일 밝혔다.

2세 이하부터 10세 이상까지 아이의 연령이나 몸무게에 따라 구매할 수 있는 구명조끼를 다양하게 구성해 1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6세 이하 아동의 팔과 몸에 착용하는 피셔프라이스 암링 수영 보조복과 슈퍼맨, 시크릿쥬쥬 등 캐릭터 제품은 2만원대다.

동물 모형 튜브는 돌고래, 상어, 악어 등 다양한 종류의 디자인이 준비돼 있으며 8000원대부터 구매할 수 있다.

터닝매카드, 헬로카봇, 헬로키티와 같은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튜브는 1만원대, 파라솔이 부착된 자동차형 보행기 튜브는 2만원대부터다.

유아용 수모와 물안경, 워터 슈즈 등 물놀이용 잡화는 4000원대부터 구매 가능하며 여름철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물총은 7000원대부터, 야외나 베란다에서 이용할 수 있는 유아용 풀장은 다양한 사이즈의 제품으로 구성해 9000원대부터다.

이외에도 겨울왕국, 소피루비, 아이언맨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우산, 레인부츠, 우비 등은 1만원대부터 구입할 수 있다.

박윤정 보리보리 부장은 “아이들이 마음 놓고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관련 상품을 엄선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많은 고객들이 바캉스 패션뿐 아니라 안전용품도 미리 준비해 안전하고 즐거운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