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내달 6일 120여개 협력사 참여 채용 한마당
상태바
삼성전자, 내달 6일 120여개 협력사 참여 채용 한마당
  • 이성태 기자
  • 승인 2017.10.1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6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삼성디스플레이·SDI·전기·SDS와 함께 ‘2017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구직자에게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하고 협력사에게는 우수 인력 채용을 적극 지원하기 위해 실시되는 행사로 연구개발, SW, 경영지원, 영업·마케팅, 설비, 기술 등 6개 채용관이 운영된다.

구직자의 성공적인 취업을 돕기 위해 이력서와 면접 컨설팅부터 구직자가 취업을 희망하는 기업의 현장 매칭까지 취업에 관한 종합정보와 컨설팅 지원을 받을 수 있는 취업 토탈 솔루션관이 마련된다.

삼성전자 등 전자 계열사의 경력컨설팅센터 소속 임직원 컨설턴트 2O여명이 현장을 찾은 구직자들과 1:1 상담을 통해 실제 취업으로 이어질 수 있는 기업을 추천하고 해당 기업에 대해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며 현장에서 기업 관계자들과 연결도 시켜줄 예정이다.

이외에도 기업 정보를 구직자 스스로 검색할 수 있는 셀프 매칭관, 취업 특강 등 다양한 부스가 운영된다.

취업 희망 기업의 정보 검색과 면접 신청은 삼성 협력사 채용 한마당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에 면접 희망을 접수하면 전문 컨설턴트가 구직자의 희망과 매칭해 적절한 기업을 추천해주기도 한다. 온라인 사전 신청 외에도 당일 행사장에서도 직접 면접 신청이 가능하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는 전자계열 협력사 120여개가 참여한다”면서 “협력사의 인재 채용과 육성뿐만 아니라 자금지원, 기술개발, 경영컨설팅, 현장 혁신활동 등을 통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상생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