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뉴스쿨, 2018년도 조리학과·서비스전문가 등 신입생 40명 모집
상태바
SK뉴스쿨, 2018년도 조리학과·서비스전문가 등 신입생 40명 모집
  • 김윤태 기자
  • 승인 2017.11.14 0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드(Food) 분야 특화 자립교육 프로그램인 SK뉴스쿨이 다음달 17일까지 2018년도 신입생을 모집한다.

SK 뉴스쿨은 푸드 분야 직업을 원하는 청년들에게 조리와 외식 서비스에 대한 무료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학력이나 스펙에 관계없이 오로지 열정과 목표를 기준으로 선발하며 1년 간 진행되는 교육비, 재료비 등 모든 비용을 SK뉴스쿨에서 지원한다.

올해 졸업생들은 정원 중 90% 이상이 미슐랭 레스토랑과 특1급호텔 등에 취업했다.

2018년도 신입생은 셰프를 꿈꾸는 조리학과 20명, 서비스전문가를 꿈꾸는 20명 등 총 40명을 선발하며 지원은 SK뉴스쿨 공식 홈페이지(www.sknewschool.com) 내 지원 양식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과 본과정을 준비하는 예비과정을 거쳐 최종 선발된다. 입학 후 실제 레스토랑과 호텔에서 근무하는 현업 실무자들의 전문교육은 물론 다각적인 관점을 갖춘 전문가로 성장하도록 인문예술교육을 함께 제공받는다.

또한 실무적 능력을 배양하도록 특1급 호텔인 워커힐에서의 호텔실습과 ‘스타쥬(Stage)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된다. 스타쥬 프로젝트는 2017년도 도입한 것으로 SK 뉴스쿨의 파트너 레스토랑에서 실습하게 되는 특별 프로그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