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아펙스 M750’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출시
상태바
스틸시리즈, ‘아펙스 M750’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1.24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틸시리즈는 미려하고 단순한 외관에 강력한 내구성을 보유한 ‘아펙스 M750 기계식 키보드’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QX2 리니어 기계식 RGB 스위치, 항공기에 사용되는 고급 알루미늄 프레임, 게임내 커뮤니케이션 프로그램인 디스코드 용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새로운 QX2 스위치에 각 키별 RGB 조명, 스틸시리즈 엔진 응용 프로그램을 전하면서 외형, 성능,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궁극의 결합을 지녔다.

스틸시리즈 CEO 에티샴 아바니(Ehtisham Rabbani)는 “아펙스 M750키보드는 어느 하나 타협하지 않은 완전한 패키지로 선보인다”며 “디스코드 앱, 이미지 싱크 등의 새로운 기능을 도입한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를 게이머에게 제공하게 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아펙스M750 키보드는 순수 게이밍 성능을 위해 스틸시리즈가 자체적으로 개발한 QX2 리니어 기계식 RGB 스위치를 적용했다.

기존의 기계식 키보드와 차별화된 45Cn의 힘과 2mm의 낮은 작동점은 게이머들에게 빠른 속도와 조용하고 부드러운 타건감, 일관된 플레이를 제공하며 5000만건의 키프레스의 긴 수명을 보장한다.

또한 항공기에 사용되는 고급스러운 풀 알루미늄 프레임을 적용해 강력한 내구성을 가진 ‘5000시리즈 알루미늄’ 합금을 사용했다. 5000시리즈 알루미늄 합금은 최고의 강도를 가진 우수한 소재로 오랫동안 변함없이 사용하는 장점이 특징이다.

뛰어난 내구성과 함께 마감은 은은한 무광택으로 처리해 절제된 멋을 지니면서 모던하고 고급스러운 외관을 연출한다. 여기에 편안한 타건을 위한 ‘스텝스컬쳐2’ 설계로 인체공학적인 키를 배열, 장시간 게이밍·작업시 손가락과 손목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였다.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의 새로운 기능 중 하나인 디스코드와 파트너십을 통해 채팅 알림기능을 제공하는 것도 강점이다. 디스코드의 실시간 채팅 알림을 ‘아펙스 M750 키보드’를 비롯해 스틸시리즈 조명 제품에 동기화할 수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해 스트리머, 게이머, E스포츠 플레이어들은 채팅 중의 새로운 메시지, 음소거 상태 등에 대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조명알림을 사용하여 아펙스 M750 키보드의 빛을 밝힐 수 있다.

또한 이미지싱크 기능이 추가돼 이미지싱크는 복잡한 조명을 만드는 쉬운 방법으로 애니메이션 GIF를 간단히 업로드하고 자동으로 커스터마이징된 조명효과로 변환할 수 있다.

프리짐 싱크를 지원하는 다른 스틸시리즈 게이밍 기어들과 LED 조명효과를 동기화할 수 있어 모든 LED를 하나의 기기처럼 서로 일체화할 수도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