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까뮤이앤씨 등 이공계 전문 인력 채용
상태바
삼성전자·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까뮤이앤씨 등 이공계 전문 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1.26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공계 구직자들이 관심을 가질 만한 채용소식이 전해지고 있다.

26일 이공계 취업포털 이엔지잡에 따르면 삼성전자,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 까뮤이앤씨, 은산그룹 등이 이공계 중신의 전문 인력 채용에 나섰다.

삼성전자는 기구설계, 전장개발, S/W플랫폼개발, Vision, 재료공정 등 글로벌기술센터에서 근무할 R&D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29일까지 삼성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 자격은 관련 전공자, 학사이상 학위자로 8년 이상 경력자(석사는 6년 이상), 박사학위 취득자는 경력기간 무관 등이다.

자동차 부품제조 전문업체인 만도헬라일렉트로닉스는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분야는 인사관리, 원가관리, 구매, IT, Project Manager(Steering), SW Development(DMS), Project Manager(DAS), SW Development(BSD), System Engineer, SW PM, 생산기술, 시험, 설비보전, Utility설비, 수입검사 등이다. 30일까지 회사 홈페이지 인재채용 섹션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모집분야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까뮤이앤씨는 영업, 건축, 안전 등의 분야의 상반기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입사지원서는 이엔지잡 또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다음달 5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응시 자격은 모집부문별로 다르며 공고를 통해 확인해야 한다.

은산그룹은 은산토건, 이에스개발, ES크리에이터즈 등 계열사에 근무할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분야는 기술직(건축·토목), 영업, 경영지원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이엔지잡 또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다음달 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입사원 응시 자격은 관련학과 졸업예정자·졸업자, 해당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