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에어서울과 초과 수화물 왕복 요금 등 무료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에어서울과 초과 수화물 왕복 요금 등 무료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7.01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에어서울과 업무 제휴를 맺고 인천공항 U+해외로밍 고객센터를 방문한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에게 항공 부가서비스를 무료 제공한다고 1일 밝혔다.

양사는 마케팅 협업을 비롯해 로밍 상품과 항공 서비스를 연계한 새로운 서비스 출시 등 경제적인 해외여행을 선호하는 젊은 고객 층 대상으로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제휴를 기념해 휴가철 해외여행을 준비 중인 소비자들을 위한 혜택도 준비됐다.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은 오는 6일부터 에어서울의 모든 왕복 노선에서 초과 수화물 1개 요금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잔여좌석이 있는 경우에는 앞좌석 자리 배정 서비스도 제공된다.

참여 방법은 U+해외로밍 고객센터에 방문해 로밍 이용 상담을 받고 에어서울의 ‘핑크패스권’을 수령한 뒤 탑승 수속할 때 발권 카운터에 제시하면 된다.

출국 당일 전에 U+해외로밍 요금제에 가입한 고객은 핑크패스권을 수령하지 않아도 인천공항 에어서울 발권 카운터에서 동일한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시영 LG유플러스 품질·해외서비스담당은 “알뜰한 해외여행을 원하는 20-30대 고객에게 인기 있는 에어서울의 항공 서비스와 데이터 요금 걱정 없는 LG유플러스 로밍 상품을 연계해 최적의 서비스를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