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1주년’ LG 코드제로 A9, 빈티지와인·아이언그레이 색상 추가
상태바
‘출시 1주년’ LG 코드제로 A9, 빈티지와인·아이언그레이 색상 추가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8.02 1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2일 출시 1주년을 맞은 상중심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에 샐운 색상을 적용한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새롭게 추가된 색상은 빈티지와인과 아이언그레이 색상으로 코드제로 A9의 색상은 기존 블랙, 판타지실버, 보헤미안레드 등을 포함해 총 5가지로 늘어났다.

지난해 6월 국내 시장에 처음 선보인 코드제로 A9은 해외 시장에서도 순항하고 있다. 올해 초 대만, 호주, 이스라엘 등에 코드제로 A9을 출시했으며 이들 국가에서 판매된 LG 무선청소기는 지난해보다 판매량이 2배 늘었다.

LG전자는 올해 미국, 러시아, 일본, 중국, 홍콩 등으로 출시 국가를 늘려 나갈 계획이다.

LG전자는 코드제로 A9에 적용하는 모든 핵심 기술들을 자체 개발했다. 일반적으로 모터는 크기가 커질수록 강한 흡입력을 내는데 LG전자는 모터의 크기를 줄이면서도 강력한 흡입력을 구현했다. 코드제로 A9의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은 지름이 9cm에 불과하다.

코드제로 A9의 ‘2중 터보 싸이클론’은 빨아들인 공기 속의 미세한 먼지까지 분리해줘 공기 흐름을 원활하게 해 흡입력을 오랫동안 유지시킨다.

완벽하게 분리가 가능한 먼지통 필터 구조로 필터의 틈새에 낀 미세한 먼지들까지도 물로 깨끗하게 씻어낼 수 있다.

류재철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프리미엄 무선청소기에 어울리는 차별화된 성능과 편의성은 물론 고급스러운 색상을 더해 인테리어 가치도 함께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