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내달 6일 부산 해운대서 청춘기업 토크콘서트 ‘#청춘해’ 개최
상태바
KT, 내달 6일 부산 해운대서 청춘기업 토크콘서트 ‘#청춘해’ 개최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9.19 1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다음달 6일 부산 해운대구 소향씨어터에서 ‘청춘기업(氣UP) 토크콘서트 #청춘해’를 개최한다고 19일 밝혔다.

‘#청춘해’는 KT가 2016년부터 젊은 세대를 공감하고 응원하기 위해 마련한 토크콘서트다.

학업·취업·연애 등 일상에 지쳐 따뜻한 말 한마디에 목말라 있던 청춘들이 호응하면서 이달 기준 누적 관람객 4만2000명을 돌파하는 등 매회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이번 콘서트는 올레tv 0번 채널에서 방영 중인 영화 소개 프로그램인 ‘무비스타 소셜클럽(무스쇼)’를 통해 생생한 현장을 방송으로도 만나볼 수 있다.

무스쇼 MC인 조우종이 진행을 맡고 가수 겸 배우 진영과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BIFF) 개막작인 ‘뷰티풀데이즈’의 주인공 장동윤이 출연해 ‘무비패밀리’ 코너를 진행한다.

음악뿐만 아니라 예능, 드라마에서도 맹활약하고 있는 만능 아이돌 ‘비투비(BTOB)’가 출연해 공연과 함께 청춘들과 공감 토크를 이어갈 예정이다.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Y세대 타깃 캐릭터인 ‘라온’ 소개 이벤트를 통해 솜사탕을 증정하고 포토존에서는 ‘인생네컷’ 기기를 마련해 현장에서 바로 사진을 인화해줄 예정이다.

VR 콘텐츠 전문기업 바른손과 함께 VR 영화 상영관도 운영한다. 지난 7월 KT 주최로 진행된 VR콘텐츠 공모전인 링크온 어워드 작품들 중 일부를 VR 영화로 만나볼 수 있다. VR 상영관은 10월5~12일 영화의전당 BIFF Hill 1층에서 운영된다.

10월 청춘해 콘서트 티켓은 1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사이트에서 10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