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라렌, 26일 차세대 얼티밋 시리즈 맥라렌 ‘스피드 테일’ 공개
상태바
맥라렌, 26일 차세대 얼티밋 시리즈 맥라렌 ‘스피드 테일’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10.16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라렌의 공식 수입원 맥라렌서울이 오는 26일 차세대 얼티밋 시리즈 맥라렌 ‘스피드 테일(Speedtail)’의 디자인과 상세 스펙을 공개한다.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차세대 맥라렌을 이끌어갈 ‘스피드 테일’이 전 세계에 공개된다.

106대 한정 모델로 사전 구매예약 완료한 106명 만이 런던에서 개최되는 프라이빗 이벤트에 초청돼 차량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이날 제작 발표 직후부터 상세 스펙과 인테리어 모습이 공개될 예정이다.

스피트 테일은 맥라렌의 트랙25 비즈니스 플랜이 업그레이드된 후 선보이는 첫 번째 모델로 향후 행보를 엿볼 수 있다.

현대적 장인 정신과 소재의 혁신, 고객을 위한 비스포크 퍼스널라이제이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퍼포먼스적으로는 1000PS 이상의 출력을 구현하는 가솔린 엔진과 전기모터를 조합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으로 최고 속도 391km/h를 뛰어 넘을 전망이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맥라렌 특유의 미래지향적 스타일과 고도화된 기술력으로 간결화된 디자인, 신소재와의 결합이 인상적일 것으로 기대된다.

맥라렌 스피드 테일은 지난 2016년 11월 프로젝트의 공식 발표 전 예약이 완료됐으며 맥라렌 스페셜 오퍼레이션(MSO)을 통해 모두 퍼스널라이즈돼 2019년 말 생산이 시작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