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2000명 초청 ‘올 데이 풀 파티’
상태바
LG유플러스,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 2000명 초청 ‘올 데이 풀 파티’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9.04.15 1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LG유플러스 모델들이 인천 파라다이스시티 호텔 수영장에서 파티 초청 프로모션을 알리고 있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복합리조트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럭셔리 스파에 고객을 초대하는 봄맞이 프로모션 ‘공감릴레이’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지난 2016년 이후 계절별 특색에 맞춰 진행해오던 프로모션으로 올해 봄에는 모바일 이용자 1000명(동반자 1인 포함 총 2000명)을 대상으로 다음달 11일 영종도에 위치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일상 탈출 프로젝트 ‘올 데이 풀 파티’를 개최한다.

풀 파티에 참여하면 수영장·사우나·찜질방 등의 시설을 보유한 파라다이스시티 ‘씨메르’에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무료 음료 혜택과 오후 1시, 오후 5시, 저녁 8시에 메인 수영장에서 진행되는 DJ공연을 관람할 수 있다.

저녁에는 대규모 스테이지와 정상급 DJ의 공연으로 유명한 클럽 ‘크로마’에 입장해 다양한 장르의 클러빙을 즐길 수 있고 가족형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 입장료도 30% 할인받을 수 있다.

씨메르에는 LG유플러스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즐길 수 있는 5G체험존을 구축해 U+프로야구·골프·아이돌라이브·U+VR·AR·게임 등 6대 핵심 서비스를 체험해 볼 수 있다.

오는 24일까지 LG유플러스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인증 후 신청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6일 홈페이지 공지 후 개별 안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