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뉴스비전·SBS A&T·위메프 등 미디어업계 전문인력 채용
상태바
채널A 뉴스비전·SBS A&T·위메프 등 미디어업계 전문인력 채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09.1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준비생들을 위한 미디어업계 신입·경력직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10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채널A 뉴스비전, SBS A&T, 신세계TV쇼핑, 위메프, 홈&쇼핑, KT스카이라이프 등에서서 신입·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채널A 뉴스비전은 인터넷 뉴스 편집 분야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6일까지 자사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경력기술서, 경력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교열 업무 능력이 우수한 자이다.

SBS A&T는 드라마CG(합성) 분야의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2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 지원서,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1차 면접·실무평가, 채용검진, 임원면접,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요건은 경력 2년 이상인 자이다. 우대사항은 누크, 오토데스크 계열 합성장비 경험자이다.

신세계TV쇼핑은 방송 스튜디오·오디오 업무(음향) 등의 분야의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8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 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5년 이상인 자이다. 우대사항은 홈쇼핑 업계 유사 직무경험이 있는 자이다.

홈&쇼핑은 사전제작PD 분야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18일가지 자사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온라인 지원서, 최종학교 졸업 증명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2차 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다. 우대조건은 방송매체·콘텐츠 제작 경험이 있는 자이다.

KT스카이라이프에는 콘텐츠 제작 분야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오는 16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자사 입사지원서 등을 제출하면 된다.

서류전형, KT 인적성검사, 실무면접, 임원면접, 채용신체검사, 최종합격 등의 순으로 진행되며 자격 요건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이다.

위메프는 커머스 영상콘텐츠 제작 담당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오는 27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입사지원서와 포트폴리오 등을 제출하면 된다.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면접전형,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영상 콘텐츠(디지털 콘텐츠 포함) 기획·제작 경력 3년 이상인 자이며 우대사항은 언론·미디어 등의 콘텐츠 산업에서의 업무 유경험자이다.

이밖에도 NICE평가정보주식회사(디지털운영실 웹퍼블리셔·채용시까지), CJ E&M(Mnet 마케팅팀·15일까지), 이데일리TV(카메라감독·오디오감독·11일까지), YTN(취재 사운드맨·16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