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을 향한 기술 진보”…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상태바
“사람을 향한 기술 진보”…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9.11.05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Because of You’ 한국 에피소드 장면. [현대차 제공]
현대차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 ‘Because of You’ 한국 에피소드 장면.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가 새로운 브랜드 비전을 담은 신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4개의 영상은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오직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을 향하고 있다는 메시지를 담아 ‘Because of You’라는 테마로 진행된다.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시장의 흐름을 주도하기 위해서는 상품의 기능적 측면을 중시하던 커뮤니케이션에서 한 걸음 더 나아가 ‘고객의 시간’을 더욱 가치 있게 만드는 미래 모빌리티 브랜드를 향한 비전인 ‘휴머니티를 위한 진보’를 반영했다.

미국·중국·한국·네덜란드 등 각기 다른 국가의 주요도시에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로 구성됐으며 미래 기술로 사람들의 시간이 가치 있게 되는 순간을 소개했다.

아침 출근시간 교통체증을 ‘라스트마일 모빌리티’인 전동스쿠터로 유유히 빠져 나가는 여성 스타트업 CEO와 스스로 주차하는 자율주행 넥쏘의 모습, 로보틱스 기술이 적용된 ‘H-MEX’로 장애를 극복하고 경기에 임하는 장애인 양궁 선수, 사람이 아닌 자율주행 넥쏘와 함께 드넓게 펼쳐진 아름다운 자연풍경을 즐기는 패러글라이더, 수소전기차 배터리로 밝혀진 운동장에서 자신의 꿈을 향해 연습하는 축구 꿈나무 등 4명의 서로 다른 사람들의 시간이 기술로 소중하고 가치 있는 경험으로 바뀌는 순간을 포착했다.

또 4개의 에피소드를 하나로 담아낸 종합 영상도 함께 공개돼 다양한 사람들에게 브랜드를 감성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이번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에서 이동을 통해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순간을 보여주고 현대차가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진보는 결국 ‘사람’을 위한 것임을 전달하고 있다고 현대차는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