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의 탁월한 기내서비스가 전세계 여행객들로부터 인정받았다.
아시아나항공은 세계적인 비즈니스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하는 ‘글로벌 트래블러 테스티드 어워즈’에서 ‘최고 기내서비스’ 상과 ‘최고 승무원’ 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시상식은 美 현지시간 기준 오는 13일 저녁 6시 LA에 위치한 랭함 헌팅턴 호텔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트래블러는 2004년 설립된 미국의 대표적인 여행 전문지로 약 50만명 이상의 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글로벌 트레블러 테스티드 어워즈는 매년 구독자들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해 이 중 2만명 이상의 투표를 집계해 항공·호텔 등 여행업계 각 부문 최우수 기업을 선정하고 있다.
아시아나항공 김영섭 미주지역본부장은 “아시아나의 고품격 기내서비스와 고객 만족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을 인정받아 영광”이라며 “아시아나를 이용해주시는 고객 여러분의 큰 성원에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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