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코리아, 5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에 가정의 달 디자인 콘셉트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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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 5월 한 달간 전국 전시장에 가정의 달 디자인 콘셉트 적용
  • 심양우 기자
  • 승인 2024.04.30 09: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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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스바겐코리아는 가정의 달을 기념해 5월 한 달간 전국 29개 공식 딜러 전시장에서 ‘폭스바겐 가정의 달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폭스바겐코리아는 아이 동반 가족, 친구, 연인 등 모든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전시장을 방문해 폭스바겐의 모델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캠페인 기간 동안 전국 전시장을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의 디자인 콘셉트를 적용해 더욱 많은 고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계획이다. 특히 아이를 동반한 전시장을 방문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풍선, 겹겹이 퍼즐 피규어(랜덤 증정), 캔디 믹스·스낵을 증정한다.

이와 함께 고객들이 패밀리 전기 SUV ID.4를 비롯해 올해 50주년을 맞이한 타임리스 아이콘 골프, 콤팩트 세단 제타 등 폭스바겐의 다양한 모델들을 자유롭게 살펴보고 시승고 상담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신동협 폭스바겐코리아 마케팅커뮤니케이션 상무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우리 가족을 위한 첫 번째 전기차로 타기 좋은 ID.4를 비롯해 폭스바겐의 폭 넓은 모델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지원하는 폭스바겐만의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다방면의 마케팅 활동을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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