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스마트폰 앱 ‘한성 스타즈’ 출시…시승예약·A/S센터 안내 등 서비스
상태바
한성자동차, 스마트폰 앱 ‘한성 스타즈’ 출시…시승예약·A/S센터 안내 등 서비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5.0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인 한성자동차는 스마트폰 앱 ‘한성 스타즈’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한성 스타즈’ 앱은 한성자동차만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모바일로 제공받을 수 있는 전용 앱으로 기존의 디지털 매거진 ‘With Han Sung’과 연동하는 등 온라인 서비스 강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앱을 통해 한성자동차에서 진행하는 이벤트와 유용하고 다양한 콘텐츠를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스마트폰의 GPS를 기반으로 가까운 전시장에서 시승을 예약할 수 있으며 서비스센터를 안내받을 수 있다. 또한 원하는 전시장·서비스센터와 담당 세일즈 컨설턴트를 지정해 개인 맞춤형 서비스를 신속하게 제공받을 수 있다. 스타클래스 인증 중고차 전시장의 차량 매물 정보도 해당 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앱을 통한 소비자 혜택 또한 풍부하다. 한성자동차는 쿠폰·스탬프·포인트 제도를 도입해 각종 서비스와 쿠폰을 제공하고 서비스센터 방문 횟수에 따라 스탬프를 발급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앱 내 활동 및 이벤트 참여를 통한 포인트 적립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앱 출시를 기념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에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아이폰6 플러스, 갤럭시S6 엣지 등 경품이 제공되며 앱을 다운로드 하면 매드포갈릭 피자쿠폰이 증정된다.

한성자동차는 창립 30주년 기념 페스티발을 5월에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달과 마찬가지로 한성자동차에서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버버리, 톰포드, 랄프로렌 등 럭셔리 브랜드와 협업한 세계적인 퍼퓨머 크리스토프 로다미엘(Christophe Laudamiel)이 제작한 차량용 향수(Han Sung Interior Fragrance)가 제공되며 구매 차종에 따라 리모아 캐리어, 반얀트리 호텔 패키지, LG 트롬 스타일러, 툴레 루프박스 등의 다양한 선물이 준비돼 있다.

또한 축하 이벤트를 참가하면 참가자 충 추첨을 통해 The A-Class(A 180 CDI Style), 삼성 65인치 커브드 UHD TV 등 경품과 함께 행사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휴대용 핸드폰 충전기를 제공한다.

프로모션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안내는 전국 한성자동차 전시장, 서비스센터 및 공식 홈페이지 (www.hansun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