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2만명에게 한정판 ‘올레 멤버십 우산’ 증정
상태바
KT, 2만명에게 한정판 ‘올레 멤버십 우산’ 증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5.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올레 멤버십 우산’의 제품 이미지. <KT 제공>

KT가 올레멤버 우산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KT는 ‘올레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2. 폰브렐라(Phonebrella) 2015’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해 ‘올레 멤버십 다이어리’를 선사했던 ‘올레 멤버십 리미티드 에디션1’에 이은 두 번째 이벤트다.

‘올레 멤버십 다이어리’는 획기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 중의 하나인 ‘iF 디자인 어워드’에서 2관왕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올해는 두 번째 아이템으로 여름을 위한 ‘올레 멤버십 우산’을 준비했다.

일명 폰브렐라(Phone+ Umbrella)로 불리는 올레 멤버십 우산은 반드시 한 손으로 잡아야 하는 기존 우산과는 달리 팔목만으로도 들 수 있어 우산을 쓴 상태에서 양손으로 자유롭게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도록 KT만의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제작됐다.

또한 모던한 5가지 색상에 올레 멤버십의 풍부한 혜택을 의미하는 9개 아이콘을 그래픽 패턴으로 적용하고 최고급 소재의 원단을 사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올레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 가능하며 오는 6월10일까지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http://event.olleh.com/event_ing/event_view.asp?uid=3146), 올레 멤버십 웹페이지(membership.olleh.com) 및 앱에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총 2만명에게 한정판 우산을 선사할 예정이며 이벤트 당첨 시 멤버십 포인트 5000점이 차감된다.

당첨자는 6월15일 올레닷컴 이벤트 페이지, 올레 멤버십 웹페이지 및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레 멤버십 우산 수령 후 7월26일까지 이벤트 사이트에 인증 사진과 함께 후기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추가 경품을 제공하는 후속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 KT 광화문 올레스퀘어에 마련된 ‘다운업프리 홍보존’ 전경. <KT 제공>

KT는 지난 1일부터 광화문 올레스퀘어에서 올레 멤버십의 캐릭터 및 프리미엄 디자인 프로덕트(product)를 소개하는 전용 공간 ‘다운업프리 홍보존’ 오픈하고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다운업프리 홍보존은 올레 멤버십 홍보 동영상의 메인 캐릭터 인형 전시와 더불어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릭터 포토존이 준비돼 있다.

이 밖에도 올레 멤버십 다이어리, 멤버십 카드 등 디자인 프로덕트들도 전시되고 있어 올레 멤버십의 디자인 아이덴티티(Identity)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포토존에서 본인 얼굴 인증샷을 찍고 사진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뱅앤올룹슨 헤드폰(5명)과 스타벅스 기프티쇼 (30명)를 선사하는 이벤트도 5일부터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