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뮤직 지니, IT기반 음악 서비스 체험 확대
상태바
KT뮤직 지니, IT기반 음악 서비스 체험 확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09.25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뮤직 지니는 지난 16일 론칭한 IT 기반 라이프 음악 서비스 지니 라이프를 최신 스마트 기기와의 제휴를 강화해 고객들이 직접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고 25일 밝혔다.

지니는 다음달 15일까지 10월 15일까지 KT 공식 온라인몰 올레샵에서 LG 워치 어베인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지니 라이프의 스마트워치 음악 서비스 지니 스포츠 기능을 체험할 수 있는 지니뮤직 이용권을 선물한다.

고객들은 지니뮤직 이용권을 활용해 스마트워치로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걷기·달리기·요가 등 지니 스포츠만의 운동 테마별 DJ 추천 선곡도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스마트워치 착용자의 심장박동수를 측정하고 그에 맞는 음악을 빅데이터 기반으로 선곡해주는 하트런 기능도 제공한다.

고객들은 스마트워치 음악 서비스 지니 스포츠 외에도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스마트폰을 통해 굿모닝 지니, 지니 드라이브, 뮤직허그, 올레TV지니, 굿나잇 지니 등 지니 라이프의 6가지 패턴 라이프 음악 서비스를 아침에 일어나면서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지니는 전국 LG베스트샵 직영점에서 LG스마트오디오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도 지니뮤직 이용권을 제공한다.

오디오를 시작으로 다양한 스마트 기기와의 제휴를 강화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지니의 차별화된 IT기반 음악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