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홈IoT 온라인 광고 3000만뷰 돌파
상태바
LG유플러스, 홈IoT 온라인 광고 3000만뷰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09.29 12: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지난 8월 온라인에 선보인 홈 IoT 서비스 광고가 40여일만에 3000만 뷰(View)를 돌파했다고 29일 밝혔다.

하루 평균 75만 뷰, 1초에 8.6회 노출된 셈이다.

기존의 온라인 광고는 15초 이상의 시간이 소요돼 광고를 보는 사람이 스킵을 하면 원하는 메시지를 전달할 수 없지만 LG유플러스의 집중형 광고는 5초 동안 브랜드 노출은 물론 광고 메시지까지 명확하게 전달한다.

광고 효과는 홈 IoT 가입자 증대로 이어졌다. LG유플러스 홈 IoT 서비스 광고가 오픈된 8~9월 두 달만에 약 2만5000명이 가입했다.

LG유플러스 관계자는 “홈 IoT 서비스인 열림감지센서, 가스락, 스위치, 플러그, 에너지미터, 허브 등 총 6가지 상품을 각각 5초짜리 광고로 기획해 효과적으로 알린 것이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