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 5개월 만에 1000만 뷰 돌파
상태바
LG전자, 코드제로 싸이킹 동영상 5개월 만에 1000만 뷰 돌파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5.10.14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전자가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을 소개하는 유튜브 영상이 출시 5개월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고 14일 밝혔다.

LG전자는 지난 5월 한국을 시작으로 중국, 프랑스, 독일, 호주, 러시아 등 코드제로 청소기 출시 국가를 중심으로 이 영상을 공개했다. 특히 프랑스, 스페인, 한국 등에서 호응이 더 컸다.

영상은 아이들이 생일선물로 코드제로 싸이킹을 받은 후 청소기를 자유자재로 끌며 즐겁게 노는 내용이 담긴 ‘선물’ 편과 공간 제약이 없는 코드제로 청소기 3총사의 활약으로 설 곳을 잃은 유선 청소기의 외로움을 다룬 ‘외로운 청소기’ 편으로 구성돼 있다.

각각 60초 분량의 2편의 영상은 생활 속 무선의 자유로움, 사용 편의성 등을 자연스러우면서도 유쾌하게 담아내 주목을 받았다.

LG전자는 2003년 로보킹을 시작으로 2013년 코드제로 침구킹, 지난해 코드제로 핸디스틱에 이어 올해 초 프리미엄 청소기 코드제로 싸이킹을 내놓으면서 청소기 업계에서는 가장 먼저 무선 청소기 풀라인업을 완성했다.

LG전자 신석홍 청소기BD 담당은 “차별화한 무선 청소기 라인업을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청소기 시장을 집중 공략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