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세계과학정상회의 주관 통신사업자로 선정
상태바
KT, 세계과학정상회의 주관 통신사업자로 선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5.10.16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는 세계 최대의 과학기술 행사인 세계과학정상회의의 주관통신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세계과학정상회의 행사는 도전적인 글로벌 문제를 극복하고 향 후 10년간의 과학기술혁신 방향을 설정해 지속 가능한 경제성장 방향으로 국제 공동체를 이끌어가기 위한 세계 최대의 과학기술 행사다.

2015 세계과학정상회의는 1963년 OECD 과학기술장관회의가 시작된 이후 OECD 본부가 있는 프랑스 파리가 아닌 외부에서는 최초로 개최되는 것으로 그 의미가 남다르다.

이 회의는 오는 19~23일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며 KT는 행사 기간 동안 ICT 인프라를 구축하고 통신 서비스를 전격 지원한다.

KT는 이번 행사에서 광케이블, 무선랜, TV 중계 지원, 보안 시스템 등 유무선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했고 전문 인력들을 현장에 파견해 세계 각국에서 찾아온 언론매체, 행사관계자 등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통신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KT 충남고객본부장 박형출 상무는 “KT가 2015 세계과학정상회의 주관통신사업자로 선정된 것은 각 국의 과학기술분야 최고 인사들이 모이는 글로벌 무대에서 KT의 통신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그간 수많은 국제행사에서 보여 왔던 세계 최고의 ICT역량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