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11일 LG 스타일러스2 출시…선착순 3만명 배터리팩 제공
상태바
LG유플러스, 11일 LG 스타일러스2 출시…선착순 3만명 배터리팩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3.09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더 얇고 더 세련된 디자인에 스타일러스 펜의 다양한 기능까지 접목시킨 LG ‘스타일러스2’를 11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색상은 화이트·티탄 두 가지로 출고가는 39만6000원이다.

요금별 공시지원금은 출시 당일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구매 고객 선착순 3만명에게는 배터리팩을 제공한다.

스타일러스2는 5.7인치 대화면에 145g의 초경량 무게를 지닌 스마트폰이다. 두께도 7.4mm로 얇고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또한 스타일러스 펜을 탑재해 언제나 메모를 비롯한 작업이 편리하다. 어느 화면에서나 펜을 뽑으면 간편하게 메뉴가 팝업이 된다.

스타일러스 펜을 활용한 기능으로는 현재 화면 위에서 간편하게 메모할 수 있는 팝메모, 문서 촬영 시 문서영역을 자동으로 인식해 반듯하게 스캔해주는 팝 스캐너, 현재 화면에서 메모 또는 잘라내기를 통해 빠른 저장 및 공유가 가능한 캡처 플러스 등이 있다.

여기에 화면이 꺼진 상태에서도 빠르게 메모를 작성하고 바로 저장 및 공유할 수 있는 스크린 오프 메모, 펜이 뽑힌 상태에서 일정 거리(시간) 이동 시 팝업으로 알려주는 펜 키퍼 기능 등을 탑재하고 있다.

1300만 화소의 고화질 후면 카메라에 전면에도 800만 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했다.

손바닥을 접었다 펴는 동작만으로 사진촬영이 가능한 ‘제스처 샷’이 있다. 제스처 샷을 활용해 최대 4장까지 사진을 찍을 수 있으며 최대 1.5m 거리에서도 인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