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서 양방향 스타 라이브 방송
상태바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서 양방향 스타 라이브 방송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6.04.06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유플러스는 LTE비디오포털에서 스타와 실시간 소통하고 공유하는 ‘비디오포털 라이브’ 서비스를 이달 중 선보일 예정이라고 6일 밝혔다.

K-팝 스타가 출연하는 K팝 글로벌 플랫폼 ‘M웨이브(wave)’의 MEET&GREET 서비스와 제휴를 맺고 스타 토크쇼, 미니 콘서트 등 스타 라이브 방송을 서비스하는 것이다.

M웨이브의 MEET&GREET는 전 세계 팬들이 국내 K팝 아티스트와 만나는 인터넷 방송 프로그램이다.

현재 200여회에 걸쳐 진행되는 동안 GOT7, 세븐틴,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AOA, 다비치, 에릭남, 로이킴, 러블리즈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했다. 미국, 중국, 일본, 페루, 칠레 등 190여개 국가에 생방송 송출되고 있다.

스타 토크쇼에서는 실시간 팬미팅을 LTE비디오포털 라이브로 중계하면서 소통할 수 있다.

방송 전 게시판을 통해 의견을 청취하고 방송 중에 채팅을 통해 스타와 소통하며 방송 후에는 SNS 등을 통해 방송 내용과 하이라이트 영상을 공유할 수 있다.

특히 스타의 생생한 공연 현장을 LTE비디오포털에서 라이브로 감상할 수 있는 ‘미니 콘서트’도 국내 독점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5월에는 인기 아이돌 그룹 갓세븐(GOT7)이 출연하는 미니 콘서트 라이브가 예정돼 있다.

LG유플러스는 신인이거나 잘 알려지지 않은 가수의 토크쇼와 미니 콘서트도 개최함으로써 글로벌 한류 확산에도 기여한다는 방침이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비디오서비스 담당은 “비디오포털 라이브는 아이돌과 양방향 소통하면서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서비스”라면서 “앞으로 유명인사와 화제현장도 라이브로 제공하고 소통기능도 발전시켜 1:1 맞춤 개인 미디어 플랫폼으로 로 진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