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능마켓 오투잡, ‘오더잡’ 서비스 런칭…필요 재능 맞춤 주문
상태바
재능마켓 오투잡, ‘오더잡’ 서비스 런칭…필요 재능 맞춤 주문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4.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람인HR은 재능마켓 오투잡이 구매자가 직접 필요한 재능을 맞춤으로 주문할 수 있는 ‘오더잡’ 서비스를 런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오더잡 서비스는 구매자 본인이 필요로 하는 재능을 원하는 조건에 등록할 수 있다.

구매할 내용, 카테고리, 희망가격, 작업 기간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주문이 가능하며 이를 보고 판매자들이 제안한 내역 중 최적의 조건을 선택해 작업 결과물을 확인한 뒤 주문을 확정하면 거래가 완료된다.

구매자의 주문정보는 해당 분류의 재능을 판매할 수 있는 회원에게만 제공돼 매칭 확률이 높다.

이를 통해 구매자는 본인이 필요한 재능을 검색·비교하는 시간을 줄일 수 있고 판매자들이 제시하는 다양한 조건 중 나에게 맞는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어 주문 성공은 물론 결과물에 대한 만족도도 향상될 것으로 보인다.

판매자 역시 오더잡에 등록된 구매자들의 주문정보 중 자신 있는 분야를 선택해 판매를 제안할 수 있고 본인의 작업 스케줄 등에 맞춰 재능 판매를 할 수 있는 여건이 마련돼 거래 성사는 물론 작업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게 됐다.

인정환 사람인에이치알 실장은 “오더잡 서비스로 재능거래 성사까지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고 매칭 확률은 더 높였다”며 “앞으로도 오투잡을 통해 믿고 거래할 수 있도록 신뢰성과 거래 안정성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