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원숙·주현, tvN ‘디어 마이 프렌즈’서 푸조 대표 모델 탄다
상태바
박원숙·주현, tvN ‘디어 마이 프렌즈’서 푸조 대표 모델 탄다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5.18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tvN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이영원 역의 박원숙이 타게 될 푸조 508 GT. <한불모터스 제공>

푸조의 공식수입원인 한불모터스는 tvN 금·토 드라마 ‘디어 마이 프렌즈’에 푸조 대표 모델인 푸조 508 RXH와 508 GT, 3008 등을 지원한다고 18일 밝혔다.

‘디어 마이 프렌즈’는 tvN 10주년 특별 기획 드라마로 이 시대 시니어들의 사랑, 우정, 꿈, 삶을 리얼하고 유쾌하게 풀어낸 황혼들의 이야기다.

특히 섬세한 필력으로 따뜻한 인간애를 그려온 노희경 작가와 3년 만에 안방극장으로 돌아오는 고현정을 비롯해 김혜자, 나문희, 고두심, 신구, 주현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총출동한다.

드라마에서 왕년의 스타 이영원 역의 박원숙은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의 럭셔리한 감성과 GT 모델만의 강력한 드라이빙 퍼포먼스가 조화를 이룬 508 GT를, 로맨티스트 이성재 역의 주현은 푸조 인기 SUV 모델인 푸조 3008을 타고 등장할 예정이다.

한불모터스는 그동안 tvN 드라마 ‘치즈인더트랩’, ‘두번째 스무살’을 비롯해 최근 MBC 드라마 ‘가화만사성’까지 다양한 분야에 푸조와 시트로엥의 대표 모델들을 지원해왔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이번 ‘디어 마이 프렌즈’를 통해서는 드라마 속 리얼하고 유쾌한 도시 시니어들의 캐릭터와 개성 강한 매력의 푸조 브랜드 차량을 매치시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차량이 가진 매력을 적극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