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LG 액션캠LTE 전용요금제 출시…연말까지 데이터 무제한
상태바
KT, LG 액션캠LTE 전용요금제 출시…연말까지 데이터 무제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7.22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홍보 모델이 프리미엄급 액션카메라인 ‘LG 액션캠LTE’ 출시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KT는 22일 LG전자의 ‘액션캠LTE’와 전용 요금제인 스마트액션 요금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프리미엄 액션 카메라 액션캠LTE는 150도 광각렌즈에 1230만 화소센서가 탑재돼 UHD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풀HD영상을 최대 3시간 촬영 가능한 배터리와 IP67급 방수 기능을 갖춰 LTE나 와이파이로 어디서든 아프리카TV·유튜브 실시간 등의 인터넷 방송을 할 수 있다. 추후에는 홈CCTV 기능이 제공될 예정이다.

KT는 스마트액션 요금제에 가입할 경우 연말까지 데이터를 무제한(10Mbps로 속도제어)으로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프로모션이 종료되는 내년부터는 월 1만5000원(VAT별도)에 10GB의 데이터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제공된 데이터가 소진된 이후에는 최대 200Kbps 속도로 지속 이용 가능하다.

액션캠LTE의 출시 가격은 39만9300원(VAT포함)으로 색상은 티탄실버 1종이다.

이외에도 액션캠LTE를 개통하는 1000명에게 64GB 대용량 메모리, 셀카봉, 자전거용 거치대, USB-C타입 젠더, 삼각대용 마운트 등 액션캠 필수액세서리 5종을 제공한다.

KT Device본부 이현석 상무는 “LG 액션캠LTE는 LTE 통신모듈이 탑재돼 래저 활동, 실외 인터넷방송, 부동산중개업, 건설현장 등 다양한 환경에서 활용할 수 있다”며 “데이터 무제한 프로모션을 통해 액션캠LTE 본연의 기능을 제대로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