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I 플리마켓에 1만3000명 성황…MINI 세븐 에디션 최초 공개
상태바
MINI 플리마켓에 1만3000명 성황…MINI 세븐 에디션 최초 공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09.26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INI가 진행한 플리마켓 행사에 총 1만3000여명이 참석하며 사상 최대 규모로 마무리됐다.

MINI는 지난 24일 서초구 양재동 THE-K호텔 앞 마당에서 MINI 플리마켓을 진행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플리마켓에서는 판매자로 선정된 50인의 MINI 오너들이 각자의 트렁크에 직접 준비한 다양한 아이템을 판매했다.

특히 올해에는 작년 방문객의 3배 규모인 약 1만3000명의 팬들이 참석하면서 작년의 기록을 경신했다.

이날 행사장에서는 독특한 장난감 소품, 캠핑 용품을 비롯한 셀러들의 다양하고 기발한 물건들이 판매돼 MINI만의 독특한 문화와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LG전자, 콜럼비아, 스메그, 에픽, 쓰리매너티, 극동음향, 캠핑퍼스트, 마이그란트, 폴라초이스, 카카오드라이버, 29CM 등 11여개의 MINI 파트너사들이 함께 참여했다.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서비스도 진행됐다. 뉴 MINI 클럽맨을 비롯한 다양한 MINI를 직접 타볼 수 있는 시승체험과 MINI 라이프스타일 제품 할인 판매가 진행됐으며 가족단위 방문객들을 위해 준비된 MINI 극장은 어린이를 위한 애니메이션을 상영해 관람객들의 인기를 끌었다.

장기하와 얼굴들을 비롯한 모리, 소노뷰, 제인제이, 이상한 나라의 달리스 등 인기 뮤지션들의 MINI 콘서트가 펼쳐져 로맨틱한 가을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1959년 처음 탄생한 MINI 브랜드의 첫 모델인 오스틴 세븐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MINI 세븐 에디션이 국내 최초로 공개되어 관람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MINI 플리마켓 행사의 일부 수익금은 BMW 코리아 미래재단에 기부됐고 판매자들 역시 수익금의 10%부터 자유롭게 미래재단에 기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