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균관대학교, 미래도시융합공학과 2017학년도 석·박사 신입생 모집
상태바
성균관대학교, 미래도시융합공학과 2017학년도 석·박사 신입생 모집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6.10.04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균관대학교 미래도시융합공학과에서 석·박사 신입생을 모집한다.

4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에 따르면 성균관대학교 일반대학원 미래도시융합공학과에서 2017학년도 전기 석·박사 신입생을 모집 중이다.

모집분야는 건축공학, 건축학, 도시공학, 토목공학, IT 등이며 원서접수는 17일까지 인터넷으로 접수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건축공학, 건축학, 도시공학, 토목공학 학(석)사 학위를 취득한 자, IT계열 또는 u-City 관련 학(석)사 학위를 취득한 자, 2017년 2월 취득예정자, 관련 법령에 의해 학(석)사학위 취득자와 동등 학력이 있다고 인정 되는 자, 학(석)사학위 또는 동등학력이 인정되는 자로 u-City 관련분야 실무 경험자 등이다.

성균관대학교 미래도시융합공학과는 국토교통부의 u-City 석박사과정 인력양상 사업단으로 모든 풀타임 학생에게 장학금 혜택을 부여하는 등 다양한 특전을 제공하고 있다.

풀타임 학생 국토교통부 장학금 지급, 신입생은 입학금을 제외한 첫 학기 전액장학금 지급, 2학기부터 최우수 실적자 전액장학금 등 학생별 성과에 의한 장학금 차등지원, 지도교수의 연구과제 참여시 연구원 인건비 매월 별도 지급 등의 특전이 주어진다.

유종욱 건설워커 총괄이사는 “성균관대학교 미래도시융합공학과는 다양한 혜택과 특전도 장점이지만 졸업생의 사회적 성취도가 높은 편”이라며 “u-City 전문인력 양성과정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이번 신입생 모집에 적극 지원해볼만 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