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차,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개최…Y400 성공 등 목표 달성 결의
상태바
쌍용차,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 개최…Y400 성공 등 목표 달성 결의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3.20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가 행사에 참석한 시니어급 관리자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쌍용차 제공>

쌍용자동차는 지난 17일 안성 인재개발원에서 ‘쌍용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SLRT)’을 실시했다고 20일 밝혔다.

경영진과 시니어 관리자들이 지난해 경영실적을 공유하고 국내·외 경영환경 점검, 부문별 주요 사업 공유 등을 통해 올해 경영목표 달성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쌍용차는 부문별로 성공적인 Y400 론칭, 판매네트워크·오토매니저 역량 강화, 애프터서비스 품질 향상, 비용 절감·생산성 향상, 신기술 개발 강화 등을 중점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특히 본부별로 2017년 주요 사업 계획과 ‘샤인 더 라이트(Shine the Light)’, ‘라이즈(Rise) 2017’, ‘체인지 더 프레임(Change the Frame)’ 등 목표 달성 의지를 담은 슬로건을 발표해 전사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고 부문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을 강화하기로 했다.

최종식 쌍용차 대표이사는 “지난해 쌍용자동차가 9년 만에 흑자전환에 성공할 수 있었던 것은 경영정상화에 대한 전사적인 공감대 형성과 소통, 협력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본부별, 직급별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의 장을 마련해 결속력을 다지고 지속적인 성장 기반을 마련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