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치나인, 갤럭시S8·S8플러스 전용 케이스 2종 출시
상태바
매치나인, 갤럭시S8·S8플러스 전용 케이스 2종 출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3.30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럭시S8·S8플러스 신제품 케이스 ‘#테일러’와 ‘#스켈’. <매치나인 제공>

매치나인은 갤럭시S8·S8플러스 관련 기존 케이스와 차별화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시킨 새로운 프리미엄 케이스 브랜드 ‘매치나인샵(#)’을 발표하고 새로운 브랜드를 적용시킨 신제품 케이스 2종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역동적인 디자인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S8용 신제품 케이스 ‘매치나인 #스켈’은 직선과 곡선이 절묘하게 만들어내는 스포티한 디자인을 제공한다.

안쪽 삼각형 패턴의 소프트 파트와 서클 패턴이 들어간 투명하드 케이스가 결합돼 3단으로 이뤄진 강력한 보호력을 제공하고 투명 하드케이스의 광택감으로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조됐다.

고급스러움이 돋보이는 S8용 신제품 케이스 ‘매치나인 #테일러’는 고급 가죽케이스에서 느낄 수 있는 가죽 질감을 단단한 폴리카보네이트 소재 위에 표현한 케이스로 가죽을 덧대어 만들어진 케이스보다 슬림하다.

카메라홀 주변을 리얼 메탈 소재로 포인트를 줘 고급스러움을 높였고 소프트 케이스 위에 가죽패턴 커버를 일체화 시키는 2중 구조로 외부 충격으로부터 기기를 보호한다.

신제품 케이스 2종 모두 매치나인샵(#)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9가지 색상으로 기존의 매치나인 라인업과는 차별화된 독특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고급 브랜드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라고 매치나인은 밝혔다.

서정호 앤비츠 대표이사는 “신규 매치나인샵(#) 브랜드 강화를 위해 유니크함과 고급스러움을 반영한 추가 라인업에 대한 디자인 연구와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홍보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