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기아차, 내달 1~4일 고속도로 휴게소 4곳서 차량 무상점검
상태바
현대·기아차, 내달 1~4일 고속도로 휴게소 4곳서 차량 무상점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7.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기아자동차는 다음달 1~4일 주요 고속도로 휴게소 4곳에서 임시 서비스 코너를 마련하고 차량 무상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기간 동안 장거리 안전 운행을 위한 필수사항인 냉각수, 브레이크, 배터리, 전구류, 타이어 공기압 등을 점검하고 오일류, 워셔액 보충, 와이퍼 블레이드 무상 교환 서비스를 제공한다.

현대차는 여주휴게소(강릉 방향), 치악휴게소(부산 방향)에서 실시하고 기아차는 기흥휴게소(부산 방향), 군산휴게소(목포 방향), 치악휴게소(부산 방향)에서 서비스 코너를 운영한다.

기본 점검뿐만 아니라 치악휴게소와 여주휴게소에서 현대모비스와 함께 오디오·비디오·내비게이션(AVN) 시스템 점검과 내비게이션 무상 업데이트도 제공할 계획이다.

▲ <자료=현대·기아차>

다음달 1일에는 치악휴게소, 여주휴게소, 기흥휴게소 등 3개소에서 현대글로비스의 중고차 매입 서비스 글로비스 오토벨을 통해 보유 차량의 중고차 시세 정보를 알려주는 코너도 마련된다.

현대차는 여주휴게소에서 전기차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무료 충전 서비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24시간 종합상황실을 운영해 사고발생 시 사고조치 또는 견인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현장에서 수리가 어려운 차량들은 직영서비스센터와 인근 서비스 협력사에 입고해 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필요 시 차량 대여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편의가 제공된다.

현대·기아차 관계자는 “변함없는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실질적인 혜택을 드릴 수 있는 이번 특별 점검 서비스를 마련했다”면서 “장거리 운행을 하시기 전에 차량 점검 서비스를 받으시고 즐거운 여름휴가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