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자동차의 브랜드 체험 공간 ‘BEAT360’이 다양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 운영으로 주목 받고 있다.
기아차는 지난 28일 BEAT360에서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감동과 영감을 선사하기 위한 문화 체험 프로그램 ‘스토닉 트래블 클래스’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참가자들이 자신만의 두근거리는 여행법을 나누는 문화 행사로 ‘400일간의 김치버스 세계일주’의 저자 류시형 여행작가가 강연자로 참석했다.
류시형 작가는 유럽일주 자동차 여행기, 설렘과 영감을 주는 나만의 여행공식 찾는법 등 다양한 주제로 자신만의 노하우를 전하며 풍성한 여행 이야기를 공유했다.
이 날 행사에서는 류시형 작가가 직접 기아차 소형 SUV 스토닉을 타고 떠난 강릉 자동차 여행기를 소개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지난달 29일 개관한 BEAT360은 트렌디한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최신 문화 체험 공간으로 각광받고 있다.
오는 8월 말 ‘가든 버스킹’을 테마로 미니 콘서트를 개최할 계획이며 향후에도 음악, 음식, 캠핑, 영화 등 각기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즐기는 소비자들을 위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모든 상상과 영감의 공간이라는 BEAT360의 콘셉트에 걸맞게 서로 다른 라이프스타일을 향유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문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해 sr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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