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대우전자, 마블 캐릭터 소형 냉장고 한정 출시…총 4500대
상태바
동부대우전자, 마블 캐릭터 소형 냉장고 한정 출시…총 4500대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07.31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델들이 마블 캐릭터 냉장고인 아이언맨 레드, 캡틴아메리카 화이트, 스파이더맨 블랙을 소개하고 있다. <동부대우전자 제공>

동부대우전자가 마블 대표 캐릭터를 적용한 소형 냉장고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동부대우전자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업무 제휴협약을 체결하고 아이언맨, 스파이더맨, 캡틴아메리카 등으로 디자인된 ‘마블 캐릭터 냉장고’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마블 캐릭터 냉장고는 아이언맨 레드, 스파이더맨 블랙, 캡틴아메리카 화이트 등 각 1500대씩 총 4500대를 한정판으로 생산·판매된다.

각 캐릭터별로 제품 안쪽에 1번부터 1500번까지 시리얼 넘버(고유번호)를 새겨 넣었으며 구매 시 스페셜 박스를 제공해 희소성과 더불어 소장가치를 높였다.

이 냉장고는 124리터 소형 제품으로 라운드형 도어와 프레임 디자인에 각 캐릭터별 맞춤 컬러를 적용했고 도어 전체뿐만 아니라 내부 선반과 포켓에 캐릭터 이미지를 적용해 완성도를 높였다.

도어 표면에 도자기 코팅 공법을 채용해 내구성이 뛰어나면서 품격 있고 세련된 캐릭터 디자인을 완성시켰다.

내부에는 도어 안쪽에 별도 수납이 가능한 멀티 키퍼 독립 저장 공간을 마련했고 치즈 등 유제품을 따로 보관할 수 있는 시크릿 슬림 공간으로 저장·관리가 용이하다. 내부조명은 LED로 구현했다.

손잡이가 보이지 않는 히든 핸들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냉장고 상단에 피규어 등 각종 장식물들을 올려놓을 수 있는 탑 테이블 방식을 채용해 주방뿐만 아니라 거실, 방 등에서도 인테리어 소품의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했다.

기능면에서도 국내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 유럽 에너지 효율 최고 등급인 A++를 충족하는 11㎾/월의 소비전력 효율을 구현했다.

마블 냉장고는 롯데하이마트 전 매장과 전자랜드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가격은 77만7000원이다.

동부대우전자 관계자는 “글로벌 가전사와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협업해 캐릭터 냉장고를 출시하는 것은 국내 가전업계 최초”라며 “키덜트족 시장 성장과 스몰 럭셔리 트렌드에 맞춰 한정판으로 제작된 인테리어 냉장고”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