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폴란드에 빌트인 가전 쇼룸 오픈…유럽 시장 공략
상태바
삼성전자, 폴란드에 빌트인 가전 쇼룸 오픈…유럽 시장 공략
  • 이성태 기자
  • 승인 2017.09.06 13: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삼성 클럽 드 셰프 소속 셰프 미셸 루 주니어가 삼성 빌트인 제품을 사용해 쿠킹쇼를 펼치고 있다. <삼성전자 제공>

삼성전자가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으로 유럽 시장을 공략한다.

삼성전자는 지난달 30일(현지시간) 폴란드 바르샤바 중심가의 비즈니스 센터 로열 빌라노프에 빌트인 쇼룸 ‘쿡 스토리 바이 삼성’을 열었다고 6일 밝혔다.

빌트인 가전 쇼룸에서는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풀 패키지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이날 쇼룸 오픈 현장에는 ‘클럽 드 셰프’ 소속 셰프 미셸 루 주니어가 삼성 빌트인 제품을 사용해 쿠킹쇼를 펼쳤다.

삼성 클럽 드 셰프의 멤버이자 영국 미슐랭 스타 셰프 미셸 루 주니어는 화력 세기를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는 가상 불꽃 기능이 탑재된 삼성 인덕션 쿡탑으로 본인의 대표 요리 ‘로브스터와 망고 샐러드’를 선보였다.

또 삼성 오븐으로 내부에 열과 수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초고온 스팀 조리 기능과 듀얼 쿡 기능을 사용해 초콜릿 푸딩의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살렸다.

앞으로도 유럽 국가에 쇼룸을 추가로 오픈해 냉장고, 오븐, 쿡탑 등 삼성전자 빌트인 가전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게 하고 쿠킹쇼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차별화된 주방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전자가 유럽 시장에 빌트인 가전 쇼룸을 연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며 “폴란드 시장에서의 성과를 발판 삼아 유럽 빌트인 가전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