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A9’ 홍보 아이디어 공모…50명 추첨 제품 증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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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전자, ‘코드제로 A9’ 홍보 아이디어 공모…50명 추첨 제품 증정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7.09.07 11: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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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중심 타입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LG전자는 오는 25일까지 상중심 타입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을 참신하게 소개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공모한다고 7일 밝혔다.

홈페이지에 흡입력, 무선, 듀얼 배터리 등 코드제로 A9의 인기 비결을 활용해 우수한 아이디어를 올리는 소비자 50명에게 코드제로 A9을 증정한다.

우수 아이디어는 별도의 영상으로 제작돼 코드제로 A9을 소개하는 용도로 활용될 예정이다.

소비자들이 코드제로 A9을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는 실험, 일상생활 속에서의 다양한 상황 연출 등을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독창성·실현가능성 등을 평가해 수상작을 선정할 계획이다.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이벤트 내용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음료 쿠폰도 제공한다.

지난 7월에 출시된 코드제로 A9은 출시 3주 만에 국내 판매량 1만대를 넘어선 데 이어 지난당 말 4만대를 돌파했다.

비행기의 제트엔진보다도 16배 더 빠르게 회전하는 스마트 인버터 모터 P9을 탑재해 무선청소기의 흡입력을 대폭 끌어 올렸다.

LG전자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는 분당 최대 11만 5000번 회전하며 140와트의 강력한 흡입력을 만들어낸다.

독자 개발한 2중 터보 싸이클론 기술로 강력한 흡입력을 오랫동안 유지시켜주며 헤파(HEPA) 필터를 포함한 5단계 미세먼지 차단 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가 제품 밖으로 배출되지 않도록 99.9% 차단해준다.

사용자를 배려한 디자인도 특징이다. LG전자는 바닥 청소 때 바람이 나오는 배기구를 사용자의 반대편을 향하도록 디자인했다. 사용자의 키에 따라 청소기 노즐의 길이를 90cm부터 112cm까지 4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LG화학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 2개를 번갈아 사용하면 최대 80분까지 연속으로 청소할 수 있어 무선 제품의 단점인 사용시간도 개선했다.

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코드제로 A9을 통해 무선청소기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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