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상태바
DB손해보험,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 웹어워드 코리아 최우수상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12.15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B손해보험은 가족사랑 사이트가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 서비스 프로모션 분야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5일 밝혔다.

가족사랑 캠페인 사이트는 DB손해보험의 슬로건인 ‘가족사랑을 지키는 약속’을 손쉽게 실천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캠페인 사이트로 UI디자인, 비주얼디자인, 마케팅, 기술, 서비스, 콘텐츠 등 총 여섯 가지 평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지난 5월에 새롭게 리뉴얼되면서 보기 좋고 참여하기 쉽도록 사이트 디자인과 유저인터페이스(UI)를 전면 업그레이드했다.

가족사랑 사이트에서는 가족에게 미처 전하지 못했던 마음을 대신 전해주는 가족사랑 마음우체통 서비스와 매달 가족사랑 실천 미션을 수행하는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 가족사랑 약속데이, 가족과 관련된 고민을 전문 상담사가 상담해주는 가족사랑 마음상담소 등 다양한 캠페인들을 통해 가족사랑 실천을 전개하고 있다.

메인 프로그램인 마음우체통 서비스는 지난 5년간 약 2만7000명이 마음우체통으로 가족에게 사랑을 전했으며 4700명 이상에게 우편을 통해 오프라인 상으로 카드를 전달하는 등 많은 관심과 참여로 진행됐다.

DB손해보험 관계자는 “복잡한 기술들이 하나처럼 유기적으로 잘 구성됐으며 보험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희석시키는 관점에서 제몫을 톡톡히 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