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헤리티지 토크 콘서트…역대 스포츠카 모델 전시
상태바
현대차, 헤리티지 토크 콘서트…역대 스포츠카 모델 전시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7.12.17 13: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토크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는 권규혁 현대자동차 브랜드전략팀 차장, 성우 배한성씨, 권봄이 카레이서, 황욱익 자동차 칼럼리스트. <현대차 제공>

현대자동차는 지난 16일 경기도 고양시 현대 모터스튜디오 고양 다목적홀에서 진행된 2회차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 콘서트는 지난 시간 동안 축적해온 현대차만의 고유한 자산을 전시하고 흥미로운 에피소드를 기반으로 소비자와 소통하는 행사다.

앞서 지난달 18일 ‘고급 승용차’를 주제로 포드 20M, 그라나다, 그랜저 1세대 차량 등을 전시하며 진행했던 1회차 행사를 뜨거운 반응 속에 마무리한 바 있다.

이어 진행된 2회차 헤리티지 라이브 토크 콘서트에서는 ‘스포츠 쿠페’를 주제로 현대차가 출시한 역대 스포츠카 모델과 모터스포츠 스토리가 소개됐다.

최초 독자 개발 엔진을 탑재한 스쿠프, 콘셉트카가 양산차에 적용된 최초 모델 티뷰론, 자동차의 본고장 유럽에서도 인정받았던 스포츠 모델 투스카니 등이 전시돼 참가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성우 배한성씨, 황욱익 자동차 칼럼리스트, 권봄이 카레이서, 권규혁 현대차 브랜드전략팀 차장 등 분야별 자동차 전문 패널을 초청해 헤리티지 자동차 소개, 차량별 에피소드 소개, 월드랠리챔피언십(WRC), N브랜드 소개 등 흥미로운 주제를 기반으로 소비자와 소통했다.

현대차 관계자 “과거와 현재, 미래를 소비자와 함께 이야기할 수 있는 자리를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며 “내년에도 헤리티지 라이브를 통해 현대차와 함께 했던 즐거운 기억들을 공유하고 현대차의 미래에 대해 새로운 기대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