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에프엔비, 서울커피엑스포 공유 초대권 200매 선착순 증정
상태바
흥국에프엔비, 서울커피엑스포 공유 초대권 200매 선착순 증정
  • 심양우 기자
  • 승인 2018.03.23 09: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흥국에프엔비는 다음달 5~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서울커피엑스포’ 참가를 기념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톡 검색창에 흥국에프엔비를 검색한 후 플러스친구로 등록하면 초대권 이벤트 신청페이지로 접속할 수 있다.

신청 방법은 본인 계정의 SNS에 이벤트 이미지와 해시태그와 함께 등록한 후 흥국에프엔비 플러스친구 1:1 대화창을 통해 게시글 URL과 이름, 전화번호, 주소를 남기면 응모자 선착순 100명에게 서울커피엑스포 티켓(1인2매)을 증정한다.

흥국에프엔비는 커피엑스포에서 다가오는 여름철 인기 메뉴인 과일티 베이스의 오미자 자몽, 오미자 유자, 로얄 밀크티 베이스 등을 새롭게 출시하며 인삼, 나타드코코넛, 홍시 젤라또와 젤라또를 활용한 다양한 디저트 메뉴를 선보일 예정이다.

엑스포를 찾은 방문객을 위한 현장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빙삭기, 니트로탭, 그릴 등 장비를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탄산수 제조기 또는 기타 제품을 추가로 증정하며 과일티 베이스와 콜드브루 커피, 쌀 와플믹스 등의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흥국에프엔비의 6개 섹션을 모두 방문해 스탬프를 모을 경우 특별한 샘플 키트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