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출시…통합솔루션 제공
상태바
KT,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출시…통합솔루션 제공
  • 조선희 기자
  • 승인 2018.04.1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모델들이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KT는 중소기업 고객 대상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는 음성응답·녹취·통계 등 콜센터에 필요한 필수 기능과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다.

3년 약정기준 월 5만6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중소형 기업고객은 PC와 인터넷만 있으면 간편하게 웹으로 접속해 콜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시스템 구축이나 장비 도입 없이 서비스 형태로 콜센터 솔루션을 빌려 쓸 수 있어 설치나 A/S도 원격으로 가능하다.

올해 말까지 웹에서 직접 필요한 기능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종합 포털 사이트도 구축해 제공할 계획이다.

중소기업은 물론 별도 콜센터나 전문 상담원이 없는 소형 오피스·개인사업자 등도 본래 업무하면서 효율적으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어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KT는 기대했다.

이진우 KT 기업서비스본부장(상무)은 “콜센터 서비스가 보편화되고 마케팅을 위한 필수 요소가 되고 있는 만큼 중소형 콜센터 시장은 점차 확대될 전망”이라며 “고객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상생하는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