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기업·경영
KT,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출시…통합솔루션 제공
조선희 기자  |  sunhee@iheadlinenews.co.kr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승인 2018.04.16  10:33:50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 모델들이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KT 제공>

KT는 중소기업 고객 대상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클라우드 콜센터 비즈는 음성응답·녹취·통계 등 콜센터에 필요한 필수 기능과 상담 어플리케이션을 통합 제공하는 서비스다.

3년 약정기준 월 5만6000원에 이용 가능하며 중소형 기업고객은 PC와 인터넷만 있으면 간편하게 웹으로 접속해 콜센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별도의 시스템 구축이나 장비 도입 없이 서비스 형태로 콜센터 솔루션을 빌려 쓸 수 있어 설치나 A/S도 원격으로 가능하다.

올해 말까지 웹에서 직접 필요한 기능만 선택해 이용할 수 있는 종합 포털 사이트도 구축해 제공할 계획이다.

중소기업은 물론 별도 콜센터나 전문 상담원이 없는 소형 오피스·개인사업자 등도 본래 업무하면서 효율적으로 고객을 응대할 수 있어 업무효율성을 높일 수 있을 것으로 KT는 기대했다.

이진우 KT 기업서비스본부장(상무)은 “콜센터 서비스가 보편화되고 마케팅을 위한 필수 요소가 되고 있는 만큼 중소형 콜센터 시장은 점차 확대될 전망”이라며 “고객사의 비즈니스에 도움이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상생하는 모델을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조선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폰트키우기 폰트줄이기 프린트하기 메일보내기 신고하기
트위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구글 msn 뒤로가기 위로가기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확인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 / 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이 기사에 대한 댓글 이야기 (0)
가장 많이 본 기사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종로구 삼일대로 461(경운동, 운현궁SK허브오피스텔 101동 322호)  |  대표전화 02-720-1745  |  팩스 02-720-1746
발행인·편집인·청소년보호책임자:한정곤  |  발행처:헤드라인미디어
등록번호:종로라00428(등록일자 1998년 2월25일)  |  인터넷신문 등록번호:서울아03173(등록일자 2014년 5월29일)  |  발행일자:2013년 11월26일
Copyright © 2013 헤드라인미디어. All rights reserved.